일본&Culture

요즘 즐겨 보는 애니 "기생수"

일공사(104) 2021. 1. 26. 06:20

몇 년 전 직장에서 한 동료와 얘니메이션 이야기를 했습니다. 서로 가장 재미있게 봤던 애니메이션에 대해서 말이지요..

제 경우는 원피스를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원피스에 대해서 주저리 떠들었는데 그 분은 원래 호러물을 좋아하는 타입이라서 모험 액션에는 흥미를 주지 않더군요...ㅎ

그러면서 제게 강력 추천 해주었던 애니가 바로 기생수였습니다.

사실 추천을 받은 이후에도 크게 기억해 두지 않았는데 요즘 우연히 넷플릭스를 통해서 기생수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인간의 뇌를 먹어 인간을 지배하는 기생수들과 운좋게 기생수 뇌를 먹히지 않아 신체의 일부를 '미기(오른쪽)'이라는 기생수와 공생하며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처음에는 기생수 외의 공생을 부정했지만 부모나 친구를 기생수에게 잃어버리는 과정에서 '미기'와 함께 인류를 구하고자 기생수 전멸을 각오하고 싸워나가는 이야기입니다.

만화로 유명했다가 애니메이션이 릴리즈 되고 다시 인기에 힘입어 극장판으로도 등장했더군요..(이것도 재미있겠더군요..)


역시 호러물의 광팬이 추천해준 애니메이션은 달라도 뭔가 다르더군요.. 1편을 한번 시청하고 나니 몰입감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ㅎ

넷플릭스에서는 시즌1의 관람이 가능 하니 가능하신 분들 그리고 아직 미시청 중인데 호러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특히나 강력 추천입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