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에서 오다이바(お台場)는 레인보우 브릿지나 도요타 전시장등으로 매우 유명한 곳으로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한국에서 보통 이스타항공, 제주 항공등 저가항공으로 도쿄를 가시는 경우 나리타 공항으로 많이 도착을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 금일 나리타 공항에서 오다이바까지 가는 버스 및 전철 노선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나리타공항에서 오다이바 전철로 가는법
    ①저렴한 루트
    ②빠른 루트
2. 나리타 공항 리무진 버스로 가는 방법
 

★초 간단 도쿄 택시비 조회하는 방법

오늘은 일본에서 거리별 택시요금을 확인 할수 있는 방법을 공유 드리겠습니다. 1. 택시비 조회 사이트 소개 2. 택시비 조회 방법 1. 택시비 조회 사이트 소개 저는 개인적으로 택시를 애용하지는

lge-kim.tistory.com

 

 

 

1. 나리타공항에서 오다이바 전철로 가는 법

나리타 공항에서는 전철을 이용하실 때는 '야후 재팬의 [노선정보]'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나리타 공항 제2 터미널(제2 터미널 구글 지도로 보기)로 이동을 하시면 되는데 국제선 입국장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소요 된다고 합니다. 

   

①저렴한 루트

먼저 나리타 공항 2 터미널에서 전철을 이동하실 때 저렴한 루트는 하기와 같이 "게이세이본선 쾌속특급(京成本線快速特急)"을 승차한 이후에 "게이세이 오시아게선(京成押上線)"과 "유리카모메(ゆりかもめ)"선을 통해서 오다이바 해변 공원까지 이동하는 방법입니다. 이동 요금이 가장 저렴한 약 1,500엔 정도이고 이동시간은 도보 포함 총 2시간이 소요입니다.

나리타에서 오다이바 까지 저렴한 이용 루트

   

 

일본인들이 선정한 도쿄 가볼만 한곳 Top 20

요즘 일본 여행들을 많이 가시는 것 같습니다. 거리적으로도 한국가도 가까운 이유도 있지만 엔화가 싸진 부분도 있어서 제주도 가는 대신 일본을 선택하는 분들도 많아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lge-kim.tistory.com

 

②빠른 루트

다음은 나리타 공항 2 터미널에서 오다이바 인근까지 가장 빠른 시간으로 이동하는 루트는 다음과 같이 "게이세이 나리타 스카이 액세스선 특급(京成成田スカイアクセス線アクセス特急)"으로 "신바시(新橋)"역 1회만 경유하여 이동하는 방법입니다.  이동시간은 도보 포함 약 1시간 40분으로 20분 정도 빨리 도착하지만 인당 비용이 1,729엔으로 약 ①의 루트보다는 약 200엔 정도 더 소요되니 상황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해 주세요

 

 

※일본어 웹페이지 쉽게 번역하는 방법

 

 

 

2. 나리타 공항 리무진 버스로 가는 방법

나리타 공항에서 오다이바는 리무진으로도 이동이 가능한데 나리타 공항에서 리무진으로 이동할 때는 출입국장이 있는 제3 터미널에서 보통 승차를 하시게 되고 승차 위치는 다음과 같이 9번입니다.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러 가기)

나리타에서 리무진 버스로 오다이바 까지 걸리는 이동 시간은 약 1시간 40분 정도이고 이동 요금은 아래와 같이 성인 기준 3,100엔입니다. 

 

 


여기까지 일본에서 나리타 공항에서 오다이바(お台場)까지 전철 혹은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나리타 공항은 하네다 공항에 비해서 도쿄 도심지에서 조금 멀기 때문에 하네다공항에서 도쿄 시내까지 이동하는 것 대비 교통요금이 2배 이상은 차이가 나기 때문에 그 부분 고려하시고 나리타행 항공권 예매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