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Tip

[무료]일본 방송 공짜로 보는 방법

일공사(104) 2020. 5. 24. 21:24

예전에 일본에서 생활하다가 한국으로 돌아왔을 무렵..
제가 가장 먼저 일본에서 몇 년 간 열심히 익혔던 일본어를 잊어버리지 않기 위해서 가장 먼저 찾아다닌 것이 바로 일본 방송을 볼 수 있는 채널이었습니다.

그때가 2010년 전후였는데 스마트폰이 3G로 막 보급되던 시절 앱이나 Youtube라는 말도 생소했고 기껏 해야 케이블 TV업체나 찾아봤는데 케이블 TV로 시청한다고 해봐야 'NHK' 나 이름 모를 드라마 채널 한 군데 정도였지요..ㅠㅠ

 

예전에 제가 포스팅했던 내용인데 아래 이미지 링크로 들어가시면 무료로 약 20여 일본 방송에 대해서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한 App 다운로드 방법이나 상세 사용법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ㅎ

 

사실 일본 방송의 꽃은 버라이어티 아니겠습니까?
매주 즐겨 보던 Nippon TV의 しゃべっくり007이라든지(여기서 크림 시츄의 멤버인 有田'아리다'가 정말 웃기죠 ㅎㅎ)

"샤베쿠리 007"의 아리다

 

그리고 간사이에 채류 경험 있으신 분들은 다들 알고 계실 간사이 최고의 버라이어티 探偵ナイトスクプ 외 같은 방송들 말이지요..

탐정 나이트스쿠프(探偵ナイトスクープ)

 

 

이런 것들 보려면 카페 에서 스트리밍으로 보던지 토렌트 접속해서 다운로드를 하여서 봐야 했었는데 그때는 정말 많이 불편했죠.. 
그런데 2020년 스마트폰이 보급화 되다 못해 필수 아이템은 물론 이제는 화면을 접는 폰도 나오는 요즘 우리는 거의 모든 필수 아이템들을 App으로 찾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배경에는 중국 분들이 불법 사이트를 마구마구 만들어 내시는 노고가 더해지기도 했지만 어쨌든 이제 앱으로 일본 정규 방송을 실시간으로 접속해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정말 좋은 세상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