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본의 모든 것을 '공'유하는 '사'람 "104" 료마입니다.

요즘 OTT의 경쟁이 치열해지다 보니 Netflix에도 예전만큼 볼만한 콘텐츠들이 줄어가던 요즘에 지인에게 "아마존 프라임" 계정의 대여와 좋은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하니 추천받았습니다. (どうも!!)
추천 얘니는 유명애니인 간츠(GANTZ)의 원작자인 오쿠 히로야(奥 浩哉)가 그린 "이누야시키"입니다.


내용은 평범하다 못해 지극해 노쇠해 병까지 걸린 이누야시키 이치로라는 인물이 어느 날 뜻밖의 장소에서 UFO덕분에 전투형 사이보그가 됩니다.

외모는 그대로이지만 신체 내부에는 전신이 무기로 뒤덮여있고 게다가 치유 능력까지 소유 하가 되었지요.


그리고 같은 시간에 동일한 힘을 얻게 된 "시시가미 히로"라는 청년도 있습니다. 이 둘은 동일한 함을 소유하였지만 사용하는 방법이 달랐죠 시시가미는 자신에게 소중한 것 이외에 살상은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하였지만 이누야시키는 위험에 빠진 사람을 구해내고 심지어 자신의 회복 능력을 통해서 병원의 환자들을 살려내는 영웅적인 모습을 보여 줍니다.

이누야시키(좌) 히로(우)

이누야시키의 목표는 히로의 악행을 제지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들의 대립은 불가피할 수밖에 없습니다.


저는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아마 저처럼 간츠(GANTZ)를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라면 필시 좋아하실 스토리일 것입니다.


이누야시키와 히로의 성우도 꽤 유명한 배우들입니다.
이누야시키의 목소리는 국민 배우인 코히나타 후미요(小日向文世)이고 히로의 목소리는 바람의 검심에서 신선조 역할 무라카미니지히로(村上虹郎)가 담당을 했습니다. 이누야시키 목소리를 코히나타상이 담당을 하니 더욱 소심한 셀러리맨 아저씨 같은 느낌도 받았습니다.


이게 극장판도 나왔던 것 같은데 원작을 얼마나 잘 살렸는지 나중에 기회 되면 한번 봐야겠네요. 요즘 한창 잘 나가는 사토타케루(佐藤健)도 나오니 말이지요..ㅎㅎ


극장판의 공식 예고편 영상도 공유드립니다.^^


그럼 재미있게 보시길 바라며 それではまた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