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부야 인근에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의 실제 이용 후기를 기반으로 예약 방법가는 방법과 함께 정리한 내용을 다음과 같이 간단하게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의 이용후기
2.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가는 법
3.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예약
4.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메뉴
5. 맺음말

 

1.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의 이용후기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는 일본에서 가장 크면서 전 세계에서 6곳 밖에 없는 스타벅스의 대표 매장입니다. 도쿄의 메구로강 인근에 위치한 이곳은 총 1층 Starbuck R부터 4층 AMU까지 음료와 칵테일 음식 등을 판매하는 곳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외관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1~4층 전체 외관

 
특히 이곳의 1층에는 거대한 커피 볶는 기계가 설치되어 있고 이곳에서 볶은 커피로 직접 커피를 판매하는데 1층은 핸드드립 커피를 2~3층에서는 일반 스타벅스 커피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1층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1층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건물 2층에는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테라스 공간도 있는데 봄이면 이렇게 도쿄의 벚꽃 명소인 메구로강 길을 바라보면서 브런치를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메구로강의 벗꽃길
봄에 본 스타벅스 리저브드 야외 테라스

 

2.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의 가는 법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는 도쿄의 메구로구에 자리 잡고 있고 가장 가까운 역은 도쿄메트로 도요코선의 나카메구로역에서 가는 것입니다.(도보 10분 내외) 

스타벅스 리저브 위치
스타벅스 리즈브 로스트리의 구글맵 위치

 
 하지만 도쿄 메트로 프리패스를 별도로사용하고  있는 경우라면 '난보쿠센의 메구로역'이나 '한조몬센의 시부야역'에서도 갈 수 있고 도보로는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도쿄 메트로 노선도 및 프리패스 구입 방법 완벽 정리

도쿄를 렌터카 없이 전철로 이용하실 계획인 분들은 필수로 JR이나 도쿄메트로와 같은 전철 프리패스가 필요한데 이 포스팅에서는 '도쿄메트로 프리패스 구입 및 발권 방법' 및 '도쿄메트로 노

lge-kim.tistory.com

저의 경우는 JR 프리패스가 있었기 때문에 JR야마노테선의 시부야 역에서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까지 이동하였습니다.
 
 

3.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예약 방법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의 방문자가 하루에도 수천 명이 넘어 인기가 매우 높다 보니  입장 시에 사전 예약을 하는 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예약은 당일 현장에서도 가능한데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의 외쪽 끝 편에 있는 하기 QR을 통해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접수 QR
스타벅스 로스터리 리저브QR화면

 
 
 QR에 접속한 후에 본인 이메일을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본인 이메일로 링크가 날아오고 이 이메일 링크를 통해서 인원수를 입력 후 '접수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예약 방법
QR 접속후 이메일 예약 화면

 
 접수를 완료하게 되면 폰으로 본인의 대기번호 확인이 가능한데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의 정문을 보면 아래와 같이 몇 번까지 입장했는지와 대기 시간등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접수번호
예약 완료 후 매장 대기 모습

 

4.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메뉴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메뉴는 기본적으로 이곳이 음료나 베이커리뿐만이 아니라 2F의 'TEAVANA'라고 하는 카페나 3F의 'ARRIVIAMO'라고 하는 BAR가 같이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커피나 빵 이외에도 칵테일과 같은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상세 메뉴는 매장에 있는 바코드를 통해서 아래 메뉴판을 다운로드 수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로스터리 리저브 메뉴판.pdf
6.46MB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메뉴판 QR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메뉴판 QR코드
스타벅스 리저브 베이커리
스타벅스 로스터리 1~2층의 베이커리들

 

기본적으로 일 년 내내 제공하는 오리지널 메뉴들 이외에 월별로 시즌 메뉴들도 제공하는데 이전에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의 봄시즌 한정 메뉴를 정리해 놓은 포스팅이 있어서 같이 공유드립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봄시즌 한정 메뉴들

안녕하세요 '일'본의 모든 것을 '공'유하는 '사'람 "104"료마입니다. 벌써 올해도 1/4이 지나면서 슬슬 여기저기 벚꽃이 한창입니다. 많은 유명 프랜차이즈들이 그렇기도 하지만 스타벅스 역시 이

lge-kim.tistory.com

 

 

5. 맺음말

 시부야 인근에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의 실제 이용 후기를 기반으로 예약 방법 및 가는 방법 그리고 매장에서 취급하는 메뉴 정보 등에 대해서 정리한 내용을 공유드렸습니다.

 

실제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주말 오전이었는데 15분 정도 대기를 할 정도로 사람들이 매우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생각보다는 조금 조용한 분위기라고 하기에는 어려웠고 커피와 디저트 가격이 비교적 비싼 편이었습니다 (딸기 케이크 1조각 = "크로스타타 후로그라" = 약 1만 원)

크로스타타후로그라
핸드드립 아메리카노와 '크로스타타후로그라'

 

원래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가 가성비를 따지기 위해서 방문하는 곳은 아니기 때문에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차이와 함께 저렴한 가격은 포기하시고 깊은 향의 커피맛과 달콤한 디저트는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핸드 드립
핸드드립 아메리카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