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일본에서 유명연예인의 귀멸의 칼날 코스프레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터질 듯한 근육을 자랑하는 유명 개그맨 "나카야마 긴니쿠 군"이 10월 29일 자신의 홈트레이닝을 공유 하는 You Tube 채널인 "더 킨닉쿠TV(ザ・きんにくTV)"에서 최근 인기 애니 귀멸의 칼날에 등장 하는 '하시비라 이노스케'의 코스프레로 근육 트레이닝을 하는 동영상을 공개 했습니다.

 

 

나카야마 킨니쿠군
귀멸의 칼날의 "하시비라 이노스케"


동영상에는 "4분간 이노스케의 짐승, 천둥, 물의 호흡을 마스터 할수 있는 근육 트레이닝"으로 여러가지 모습을 이미지한 동작들을 다루며 근육 트레이닝을 선보입니다.

이노스케 및 아가츠마 젠이치,카마도 탄지로의 코스프레도 선보이며 이노스케의 "폭렬맹진"을 흉내내며 등산 동작을 하거나 탄지로의 "수면 베기"와 같은 동작으로 몸을 비트는 동작을 소개 합니다.

동영상 후반에는 다양한 동작을 어떻게 의식하고 실행 하면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지 실제로 해설도 가미해 가면서 시범을 보입니다.

또한 동영상에서는 카마도 탄지로의 코스프레로 성대모사 배우인 "밀크하카루'도 등장을 해서 눈길을 끕니다.

밀크 하카루
'카마도 탄지로'의 코스프레
카마도 탄지로


동영상을 본 일본 시청자들은 "원작에 대한 애정이 느껴져 좋네요!" , "이거보고 귀멸의 칼날 팬들이 모두 근육질로 되는거 아니네요!!" ,"킨니쿠 군이 체육 선생님이면 운동이 재미있을건데.." ,"진짜 이거 아이들용으로 만들면 꽤 인기 있을거 같은데?" 등의 다양한 코멘트도 있었다고 하네요ㅎ


참 신박한 아이디어의 트레이닝 영상입니다.^^

같이 시청 하며 운동 좀 즐겨 보실레요? 동영상은 링크도 첨부 합니다. !!^^
https://youtu.be/26ybMSWA5Q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