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의 코마츠 마테레(小松マテーレ)라고 하는 섬유 회사에서 최근에 항 바이러스 기능과 쿨링 기능을 탑재한 마스크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품은 '단도츠 마스쿨'(ダントツマスクール)이름의 마스크라고 합니다.

 

 



주요 특징들은 마스크의 가리는 부분이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느낌을 주고 보습 기능으로 땀이 차지 않게 해 주는데 그 이유는 마스크 포켓 안에 수분이 함유된 '이너"라는 천을 넣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일반 마스크와 비교해서 3℃ 정도나 온도 상승을 막아 준다고 합니다.

 

 

 

또한 마스크에 부착된 바이러스를 분해 하는 기능도 포함되어 바이러스 감염 예방에 뛰어나다고 하네요.
정말 마스크 기능이 참 대단 합니다!!!!ㅎ

 

 

 

가격은 이너를 별매한 마스크만 구매하는 경우는 1500엔이고 약 50회 정도 빨아서 재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너를 5장 포함하면 2500엔 정도라고 하고요

 

시트를 교환해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잘 빨아서 사용하면 마스크 1~2개 정도로 한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제 개인적으로는 한 여름에 마스크 끼고 다니며 대중 교통에서 고생하는 경우가 많은 요즘 같은 때에는 정말 구매 의욕이 넘쳐나네요.. 그럼 참고 하세요!!

 

 

혹시나 해서 관련 일문 사이트 링크도 유첨해둡니다~

接触冷感、抗菌防臭、UVカット...小松マテーレが高機能マスク「ダントツマスクール」発売

 小松マテーレが、抗菌防臭や接触冷感効果を備えた高機能マスク「ダントツマスクール」を5月29日の今日発表した。6月3日から同社のコーポレートサイトや公式オンラインストアで販売��

www.fashionsnap.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