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일본에서 무척 인기가 있는 빵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LOHACO Bread라는 제품입니다.

이 "로하코 브레드"는 손정희의 Softbnak의 계열사인 Askul의 자회사로 온라인 쇼핑몰인 "로하코"에서 2019년 9월부터 만든 브랜드입니다. 로하코(LOHACO)는 Lots of Happy Communities의 줄임말로 "삶을 가볍게 한다"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 브랜드의 빵 중에서 '로하코 식빵' 굉장히 인기가 많다고 하는군요.

로하코 브레드의 식빵

인기의 이유는 크게 다음 두 가지인데요

1. 빵을 구운 후 바로 급속 냉동
→빵을 구운 후 바로 급속 냉동한 후 온라인 주문이 들어오면 해동해서 배달하기 때문에 갓 구운 빵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2. 미니 사이즈의 통식빵 제공
갓 구운 식빵들을 먹고 싶어도 보통은 한 덩어리씩 구매하기 때문에 혼자서 한 끼 해결을 먹기위해서는 부담이 되었는데 이빵은 일반 식빵보다 5배나 작은 사이즈로 제공되어 한끼 해결용으로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3. 물을 사용하지 않은 반죽
빵의 반죽을 만들 때 물은 일절 사용하지 않고 우유와 두유로만 만들어서 빵의 식감이 좋다고 합니다.


최근에 코로나의 이유로 온라인 주문이 늘어나는 계기도 있어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데 무엇보다도 주목할 만한 점은 재구매율이 매우 높다고 하네요. 잘 기억해 두었다가 나중에 한번 먹어보아야겠네요.. 가격도 300엔대로 저렴하니...^^

 

아래는 관련 기사 링크 입니다.
https://www.nikkei.com/article/DGXLRSP519841_V20C19A9000000/

 

アスクル、「LOHACO」でオリジナル商品「LOHACO BREAD(ロハコブレッド)」を発売

発表日:2019年9月25日 LOHACO、オリジナルブレッドの販売をスタート ~"パン屋さんのおいしさ"をお家にお届け!こだわりの食事パン、誕生!~    アスクル株式会社(本社:東京都江東区、代�

www.nikkei.com

 

반응형